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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소 자동차는 친환경 자동차인가?

by ◆ ■ ■ 2021. 5. 6.

수소 자동차는 친환경 자동차인가?

배터리는 모바일 기기, 조명 훈련 등에 탑재돼 있으며 수년간의 우승 후 다른 기기들이 꽃피고 있다. 전기 자동차나 혼합형 자동차는 정부의 전폭적인 지지와 소비자의 녹색 능력이 제안됨에 따라 점차 도로를 지배하기 시작했다. 지속 가능한 관점에서 자동차의 배터리 기술 문제는 환경친화적이냐 아니면 더 나은 것이냐 하는 것이 여전히 존재한다. 전기 차량에 대한 일방적인 지원이 합리화될 수 있는가? 아니면 앞으로 수소에 주의해서 차를 움직여야 할까요? 태양열 집열판과 풍력발전기 등 재생 가능한 발전기가 대량 출시됨에 따라 전력 공급량을 충족시킬 수밖에 없는 소비자들의 수요도 커지고 있다. 이것은 충분한 햇빛이나 바람이 있을 때만 수소가 생성되는 전기 분해와 유연성 때문에 수소가 생성될 수 있다.. 반대로 배터리 충전을 위한 전기는 순식간에 만들어져야 하는데 이는 에너지 혁명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전기차 수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여러 대 충전하면 p가 나온다. 문제성 노래 경제적인 그리드 용량은 문제 해결 방법인 '즉각'과 다른 '저속 충전'은 단가이다. 기술 새로운 도구의 스마트 그리드 솔루션 또는 현재 인프라의 네트워크는 확장될 것으로 기대되지만 두 솔루션은 모두 매우 비싸다. 촉매제로 천연가스의 수소 생성은 오랫동안 생산 과정에서 사용됐다. 비상업지역, 특히 국내 전력의 분해를 통해 수소를 생산하는 프로톤 교환망(PEA) 개발. 수소나 배터리로 구동되는 차량은 태양열 발전소나 풍력 발전소와 같은 새로운 재생 가능한 공장의 전력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미래의 임무는 기존의 화력 발전소나 원자력 발전소만을 대체하는 것이 아니다. 수요에 응하다 교량은 이 녹색 에너지를 수력 생산에 사용할 때 확장된다. 수소전기차: 0 전기 차량에 사용되는 시험 배터리를 재활용하는 몇 가지 기술이 있다. 자동차의 배터리를 잘게 부수고 산성 용액으로 처리하며 산화나 염분을 이용해 새로운 배터리를 만들 가능성도 있다. 코발트와 리켄은 재사용할 수 있는 합금이다. 배터리 구동 차량의 또 다른 문제는 차량이 손상될 경우 배터리 구동 체인이다. 중고차 배터리를 계속 처리하기 위해서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연료 전지의 품질은, 이 과정이 계속 가능한, 앞으로 몇 년 동안, 다량사용 가능한 연료 부족도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연료전지와 배터리(코발트, 리튬)는 모두 희귀한 광물질이 필요하다. Platinum Ruthenium Cobalt는 보통 청동과 니켈의 부산물로 개발됩니다. 이런 종류의 생산은 지구 위에 거대한 구멍을 남겨서 환경을 악화시킨다. 가장 큰 리튬 광산은 칠레 아타카마 사막의 볼리비아, 아르헨티나, 칠레의 리튬 삼각지대이다. 여기에 세 개의 짠 호수가 거대한 리튬 저수지를 이루고 있다. 리튬을 생산하기 위해, 많은 미네랄을 함유한 지하수가 인공적으로 큰 계곡으로 보내져서 목적을 관철하다 염수에서 추출하면, 강 주변, 목장 주변, 메마른 습지의 감소에서 추출할 수 있다.. 멸종 위기에 처한 조류나 생태계의 특성상 농사나 축산지가 급격히 변화했다. 대부분의 토착민은 황폐, 토지 손실, 물 부족을 겪고 있다. 연소 엔진에서 수소와 배터리 구동 엔진으로의 전환을 권장하는 것은 세금 또는 규제 혜택(예: 도시 접근)을 통해 달성될 수 있다.). 게임 교환기는 현대 유럽일 수 있다.. 이 회사는 2025년까지 스위스에 1,600대의 대형 수소 트럭을 수입할 계획이며 인프라 투자도 진행 중이다. 도요타(미라)와 현대(넥소 연료) 등 전통 수소자동차를 만들고 있는 데다 이 기회를 활용해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중국 업체도 있다.유럽. 여러분 특히 코로나의 경향을 반영해 기후에 민감하다는 것은 배터리와 수소 기술 간 경쟁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는 의미다. 알 절정과 H2 Energy 같은 다른 회사들 수백 킬로그램의 전기 자동차의 배터리 중량은 분명히 결함이 있다. 배터리 구동 차량의 중량은 주행거리를 줄이고 전기 차량 소유자는 짧은 거리와 긴 거리를 혼합해 주행할 때마다 매우 화가 난다. 이 경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단거리 및 장거리 주행 차량에 대해 두 대의 별도 차량이어야 하며, 절대 지속할 수 있지 않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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