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 자동차가 환경에 좋은가?
2020년 1월 국정연설에서 수소전기차는 부시 행정부가 추가 연구를 제안하고 2020년까지 실용화될 것으로 전망하면서 미국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카네기 멜론의 데이비드 키스 부교수는 수소연료 차량의 환경적 영향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 7월 18일 자 과학 기사에서, 캘리포니아 대학 에너지 자원 그룹의 Keith와 Alexander Farrell은 수소 연료 자동차가 적어도 수십 년 동안 대기 오염과 기후 변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예를 들어, 대기오염물질에 대한 엄격한 규칙과 검사는 수소차 사용 비용의 약 100배 수준으로 대기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라고 키스는 말했다. 이와 비슷하게, 키스는 석탄을 태우는 발전소와 같은 대규모 정지된 발전소에서 나오는 이산화탄소 배출을 자동차에서 나오는 것보다 줄이는 것이 훨씬 더 싸다고 말한다. Keith와 Farrell은 수소의 사용에 반대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은 이 연료를 자동차만큼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배, 기차, 대형 트럭에서 그것을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합리적이라고 주장한다.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자동차에 연료를 공급하는 데 필요한 대규모 수소 공급 인프라를 요구하지 않고도 대기 오염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연구자들의 연구로는, 그러한 기반 시설은 개당 5,000달러 이상이 들 수 있다. 부시 행정부는 두 가지 수소차 프로젝트에 5년 동안 17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수소차 기술을 개발하는 자유 카와 자유 카.수소가 저장, 생산, 공급되는 방식을 연구하기 위한 연료. "자유 카 주도는 마법의 첨단 기술 솔루션처럼 보이기 때문에 매력적입니다,"라고 키스는 말했다. "하지만 솔루션은 문제 중심이어야 하며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많은 심각한 환경 및 에너지 보안 문제에 대한 보다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 있습니다." 키스는 정부가 진정으로 그렇게 하고 싶다면, 현재의 연비와 배출량을 크게 향상하기 위해 기존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수소는 몇 년 후 수송 연료로서 역할을 할 수도 있지만, 키스는 다른 선택권이 있다고 믿고 정부가 일찍 승자를 선택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라고 주장한다. 키이스와 파랄 은 파랄 이 카네기 멜론 공과대학 교수였을 때 처음으로 수소를 연구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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