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소차의 작동원리
전기자동차는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수소전기차라고 들어보셨나요? 우리는 빅토리아에 있는 클레이튼 허브에 새로운 수소 주유소를 짓고 있다. 주유소처럼 보이지만, 수소로 움직이는 배기가스 없는 자동차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자동차가 실제로 수소로 달릴 수 있을까요? 그리고 수소 연료 전지는 어떻게 작동할까요? 출처를 살펴봅시다. 수소(H2)는 기체이다. 그것은 지구상에서 가장 흔한 원소이다. 그리고 그것은 많은 화학 에너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수소가 점화되면 공기 중의 산소와 반응할 것이다. 폭발은 에너지를 방출한다. 하지만 통제되지 않는 폭발 대신에, 우리는 이 에너지를 수소 연료 전지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수소차에 동력을 공급하는 연료전지이다. 연료전지는 수소의 형태로 화학에너지를 받아 배터리와 마찬가지로 전기모터에 동력을 공급할 수 있는 전기로 바꾸는 장치다. 그러므로 수소로 움직이는 자동차는 전기 모터로 움직인다. 어떻게 작동하죠? 첫째, 탱크에 저장된 수소(두꺼운 벽과 충격 시험, 보통 뒷좌석의 아래)는 공기와 혼합되어 연료 전지에 의해 펌핑된다. 세포 안에서, 화학 반응은 수소로부터 전자를 추출한다. 나머지 수소 양들은 공기 중의 산소와 결합하여 물을 생산하기 위해 세포들을 움직인다. 반면 전자제품은 이미 우리 도로에 많이 보급된 배터리전기차(BEV)에 비해 연료전지전기차(FCEV)로 불리는 전동열차(전기차와 달리)에 전력을 공급할 때 사용하는 소형 저장배터리를 충전한다. FCEV와 BEV의 가장 큰 차이점은 (테슬라 모터스와 같은) 전기원이다. 전기 자동차는 전기로 충전된 배터리로 운행됩니다. 하지만 수소로 움직이는 자동차는 그들 자신의 전기를 생산한다. 그들은 작은 발전소를 가지고 있다. 저건 연료전지야 그래서 이산화탄소를 생산하는 연소 엔진과는 달리, 이 수소로 움직이는 유일한 최종 생산물은 전기, 물, 그리고 열이다. 유일한 배기 제품은 증기와 따뜻한 공기이다. 호주는 수소를 새로운 연료로 본다. 몇몇 대규모 데모와 모델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 화석 연료 없이 만들어진 녹색 수소는 미래의 잠재적 연료이다. 이것은 우리가 배출이 전혀 없는 미래에 도달할 수 있는 깨끗한 에너지 자원입니다. 수소는 자동차, 트럭, 선박, 항공기의 연료 공급원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일부 회사들은 수소차 개발에 착수하고 있다. 현재 오스트레일리아에는 두 가지 자동차 모델이 있습니다. 도요타의 미라이 세단(및 미라리 2세대)과 현대차의 넥쏘 SUV다. 아직 개인적으로 살 수는 없지만 빌릴 수는 있어요. 연료 탱크에 연료를 주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바로 그곳이 우리의 수소 연료 주입구입니다! 수소 주유소는 주유소와 비슷하다. 독일, 미국 등에서는 수소연료 펌프가 기존 주유소에 있다. 휘발유나 디젤차처럼 가득 채워야 합니다. 수소저장장치에는 차량에 밀착되는 노즐이 달린 펌프가 있다. 일단 밀봉되면, 수소 가스는 차 안의 탱크를 채우기 시작한다. 씰이 부착되지 않은 경우 펌프가 시동되지 않고 누출이 없는지 점검한다. 오늘날의 수소 주유소는 일반적인 수소 탱크를 약 5분 안에 채울 수 있다. 이것은 충전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배터리 구동 자동차보다 한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이 기금은 스윈번 대학교와 협력하여 빅토리아 수소 허브(VH2)를 설립하기 위한 1천만 달러의 보조금의 일부이다. 스윈번이 이끄는 VH2는 연구진과 업계 파트너, 기업이 공동으로 수소 신기술을 시험·시험·시연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 역은 스윈번과 공동 시설인 클레이턴의 부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 새로운 자금으로, 우리는 빅토리아에 있는 클레이튼 사이트에 상업용 수소 주유소를 설립할 것입니다. 그것은 통합 수소 생산 및 저장 시설과 함께 진행될 것이다. 수소는 현장에 보관돼 도요타의 미래 수소연료전지 전기차 연료로 쓰일 예정이다. 처음에 수소차는 CSIRO와 그 파트너들을 위해 시험적으로 사용될 수 있었고, "실제 세계"의 예를 제시할 수 있었다. 그것은 지역의 다른 제로 배기 차량 테스트에서 연료 분사를 허용하도록 확장될 수 있다. 깨끗한 수소는 이미 도로교통 연료로서 비용 경쟁력이 있다고 여겨진다. 그러나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키는 데 있어 핵심 장벽 중 하나는 그것의 사용을 지원할 기반 구조의 부족이다. 새로운 수소 주유소는 장벽을 제거하는 핵심 지점이다. 호주의 수소 기술 배치와 신흥 기술 시험 가동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는 한국의 신흥 수소 산업 사절단의 일환일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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