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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산업과 환경문제

by ◆ ■ ■ 2021. 5. 23.

자동차산업과 환경문제

자동차산업과 환경문제는 어떤 관계가 있고, 그에 따른 소비자들과 국가에선 어떤 노력이 필요한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리고 이런 문제들이 경제적으로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도 다음의 글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산업에서의 CO2 감축에 관한 외부요인 분석

기후 변화와 에너지 안보에 대한 우려는 우리 눈에서 가장 중요한 원동력이다. 자동차 산업의 이산화탄소 감소에 대한 현재의 논의. 이미. 그것은 과학자들에 의해 마침내 증명되었다.지구 온난화는 의해 야기된다고 널리 추정되고 있다. CO2는 인공 온실가스(GHB)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한다. 최근의 기상 현상, 자연재해, 자연의 변화는 다음과 같이 생각할 수 있다. 그것은 지구 온난화와 이산화탄소 배출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친다. 1997년 다양한 나라들 교토 의정서는 이산화탄소를 줄이기 위한 목표를 설정한다. 비록 그들 중 일부는 일지라도 정부는 교토의정서를 비준하지 않았지만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다. CO2 절감 의지를 나타내는 기준. 최근 한 연구는 독일의 기후 변화가 경제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결론지었다. 2050년에는 8천억 유로가 들 것이다. 세계 대응의 필요성 정치인과 규제 당국 모두 그날의 순서가 맞는 것 같아 더 나아간다. 산업에 대한 압박 자동차 산업에 대한 특별한 언급과 함께, 두 가지 주요 요점이 있다. 문제가 발생합니다. 연료 절약 및 배기가스 줄이기 문제라는 두 가지 다른 문제가 발생하여 다음과 같은 결과가 초래됩니다. 유사한 과제 ≫ 추가 비용을 유지하면서 차량의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 친환경 자동차를 소비자에게 매력적으로 만드는 수준에서

 

소비자의 기호와 행동

개선된 자동차에 대한 수요는 지난 10년 동안 증가해왔다. 더 높은 출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안전 기능도 제공합니다. 전자 제품 및 기타 고급 또는 프리미엄 장비. 동시에 환경적으로 자동차 업체들이 수요를 시험할 수 있는 우호 차 시장은 한정돼 있다. 성공 이러한 역학 관계의 결과로, 과거의 많은 기술적 성공들은 연료 효율 조건 증가는 소비자의 요구와 만족에 의해 얻어졌다. 오늘 토론에서 자동차 회사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중요한 문제 중 하나는 의지이다. 소비자 선호도를 조정하고 고객이 원하는 조건을 파악합니다. 둘째, 자동차 회사들이 그들 중에 포함되어 있는지를 물어볼 필요가 있다. 새롭고 값비싼 기술을 적용할 수 있는 가격 프리미엄을 요청할 수 있는 위치: 추가 연구 개발에 투자한 돈을 회수하다 이러한 주요 측면에 대한 평가가 없다면, 자동차 산업은 다음을 할 수 없을 것이다.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시장조사가 다음에 행해질 필요가 있다는 것을 배웠다. 다음과 같은 주요 결과가 요약됩니다. 문제와 환경에 대한 매우 추상적인 인식 운전자의 마음속에는 운전과 운전의 연관성이 의심스러웠다. 온실효과는 명백하지만, 다시 한 번 살펴봐야만 알 수 있다. 열린 자세로 (즉, 오늘의 운전 질문, 아무도 운전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환경 문제 대신 다른 세 가지 주제가 등장하는 것 같다. 휘발유 가격, 도로 정체, 부주의, 공격성. 다른 도로 이용자에 의한 운전 하지만 환경과 기후 변화가 일어나자마자, 비스듬히 보면 운전이라는 주제와 분명히 관련이 있다. 연설할 때 운전자들은 환경 문제를 직접 알고 있다. 나는 대체로 그것의 존재를 인정한다. 사실, 조사 대상자의 70%는 온실가스가 온실가스의 원인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지구 기온이 오르고 운전자의 72%가 이산화탄소 배출을 받아들인다. 도로 위의 자동차들 때문에 야기된 것은 지구 온난화에 크게 이바지했다. 그러나 환경 문제와 운전 사이의 연관성은 중요하지 않다.1. 주제 운전기사가 너무 커서 제가 상대할 수 없을 것 같아요. 운전자를 알아보는 경향이 있다. 그 문제는 소극적이고 추상적인 용어로 논의되고 있지만, 우리는 아직 그를 보지 못했다. 그녀 자신도 문제 일부이다. 사람들은 많은 분야에서 더 많은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은 환경을 위해 행해졌지만, 같은 사람들은 그들이 느끼는 감정은 없습니다. 개인들은 온실가스를 줄이는데 이바지할 수 있다.

 

자동차 업계는 여느 때와 같은 용의자다.

유럽의 이산화탄소 배출량의 약 19%는 도로 수송에 의한 것이며, 강한 사회적 책임 우리는 이미 효율성의 대폭의 향상을 보고 있습니다 이산화탄소 감축의 성과, 특히 독일의 자동차 회사, 그러나 새로운 자동차 회사들 사이에서 논의된 배출 감소 수준은 더 큰 노력 없이는 달성할 수 없을 것이다 만들어져 있다 독일 자동차회사 대다수는 프리미엄 부문에서 경쟁하고 있다. 전 세계에서 점점 더 많은 소비자를 끌어들이고 있다. 이 구분에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절대적으로 높은 데 따른 단점 안전 및 기타 기기를 포함한 퍼포먼스 및 추가 기능. 저희 연구와 연구에 따르면 프리미엄 구분은 번식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번식해야 한다 혁신적인 개념의 근거 프리미엄 부문의 달성 가능한 가격 프리미엄 경험과 경제 전에 혁신에 필요한 성과보수를 제공하다 규모를 확대하면 가격에 민감한 다른 세그먼트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구분은 종종 성취하고, 공헌하지 못한 채 비난을 받는다. 적절히 인식되고 있는 배출량의 감축.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그 자체입니다. 모든 분야에 걸친 새로운 기술 진보를 위한 인큐베이터의 역할은 주로이다. 무시당합니다. 1998년 규제 당국의 압력과 중간이윤압력의 고조 속에서 경쟁이 치열한 시장, 그리고 그들의 한국인, 그리고 그들과 함께 ACEA의 구성원들. 우리나라는 이산화탄소 감축을 위해 자발적으로 나선다. 

 

유럽에서 판매되는 모든 차량에 적용됩니다. 독일 자동차 업체는 이전에도 그랬는데 그들은 자신들의 자발적인 공약을 달성했고, 더 나아가서는 그것을 넘어서는 데 성공했다 독일 정부, 이번에는 대부분의 제조업체가 문제가 된 것인가. 는, 2008년까지 ACEA 레벨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EU를 이끌었다 환경 위원 디마스씨는, EU의 장래의 기후 정책을 재고한다. 자동차 부문 2007년 2월, EU는 자동차의 이산화탄소 배출 감축 목표를 확인했다. 경상용차: 자동차는 120g 이하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한다. 2012년까지, 2개의 별개의 규정을 적용한다. 이 규정에 따라 새로운 차량은 2012년까지 130g km 이하의 생산량으로 판매되며 전체적인 목표는 달성될 것입니다 바이오 연료 및 기타 기술적 진보 사항입니다. 단, 이 감소의 정도 과녁은 업계 전체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유니폼으로 적용됩니까? 모든 제조업자에 대한 함대의 제한 또는 다른 업계 전체의 평균으로 설정되는가 서로 다른 구분의 문턱 값(예를 들어 무게(kg) 또는 출력의 파라미터를 사용) ( kW ) ? 우리는, 새로운 시스템이 어떠한 형태를 취해도, 그것이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이 불가결하다고 생각하고 있다. 경쟁을 지나치게 왜곡하고 안전 등 다른 경쟁 규정을 왜곡한다.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축 노력에 찬성하는 기준을 놓쳐서는 안 된다. 저희는 따라서 우리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만장일치로 표현된 견해를 공유하는 독일 자동차공업협회의 토마스 슐릭 박사에 의해 예시되었다. (VDC) 공정하고 공평한 법률은 모든 사람을 고려해야 한다 CO2 삭감이라고 하는 전체적인 목표를 향해서 제공합니다. 담요, 균일한 배출량 모든 자동차 회사들이 음량 지향이라는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소형 자동차 회사들은 이산화탄소 감축에 이바지할 필요가 없고 프리미엄도 필요 없을 것이다 업체들은 지나치게 긴장할 것이다.우리는 모든 부문에서 중요하다고 믿는다. 기술적 개선은 용어에서 최적화된 공헌을 제공하기 위해 여전히 행해질 수 있는 비용과 절감에 대해 설명합니다.

 

대체연료의 사용에 관해 현재 논의되고 있는 선택지를 요약한다. 바이오 연료가 가장 큰 관심을 보여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흥분 대부분의 바이오 연료가 그렇듯 필요한 기술적 변화는 한정돼 있다. 기존 연료와 혼합되고, 따라서 기존 차량에 사용되며, 경유로 분배되는 기존의 인프라 그러나 경작 가능한 토지의 양은 한정되어 있고 식품시장과 연료시장을 연결하려면 잠재적으로 심각한 위험이 있다. 유심히 보셔야 해요 게다가 바이오 연료는 열대 우림을 포함한 지역의 경작지를 놓고 경쟁을 벌이면 열대 우림을 뒤집는 것이다. 최초의 목적이며, 환경에 심각하고 돌이킬 수 없는 손해를 입힌다. 반면, 액화(LPG) 또는 압축(CNG)가스는 이미 다음 대체안을 제시한 바 있습니다. 기존의 연료 가스는 화석연료임에도 더 높은 배출률을 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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